흔히 아웃백 상품권(금액권?) 등으로 가끔 만나게 되는 페이즈(Pay's) 사의 디지털 상품권 구입 시 유의사항입니다.


이 친구들, 다 좋은데 사용 후 남은 잔액 환불이 참 어렵습니다.


페이즈 고객선터(1644-5368)와 통화가 잘 안됩니다.



ARS 진행 중 임의로 끊기고, 혹여나 끝까지 가도 상담원과 직접 통화는 잘 안되고 문의 전화번호를 남기라고 합니다.


그래서 문의 전화번호를 남기면? 전화가 안 옵니다.



그러니 이 상품권을 구매하실 적에는 사용하시려는 금액보다 살짝 부족하게 구매하세요.


상품권은 전액 사용하시고 부족한 금액을 카드나 현금으로 구매하세요.



여러분의 기분은 중요합니다. 누적된 기분들이 삶의 질과 수명을 좌우합니다.


안락한 마음을 위해서 꼭 주의해서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.



페이즈도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고 환불 등의 절차를 밟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고려해 주세요.


많은 고객들이 페이즈를 환불이 불가능에 가깝게 번거로운 회사로 인지하게 되면 회사 입장이 상당히 어려워 질 것입니다.



* 2018.12.19일의 첨언 : 판매처에 문의해보세요. 제 경우 판매처에서 잔액 환불 진행중입니다.


* 2018.12.24일의 첨언 : 판매자 답변을 첨부합니다.


"해당건 취소 접수 처리되었으며, 환불 처리 7~10일(주말, 공휴일 제외) 소요 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^0^/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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